안녕하세요 김계재입니다. 오늘은 통신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에 대한 내용을 담아보려고 합니다. KT 인터넷 고객센터를 비롯하여 SKT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 대한 내용이 필요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사용 중인 스마트폰, 인터넷, TV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 및 예약을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어디로 전화하면 좋을지 주말이나 토요일에도 운영하는지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별로 간단히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KT
현재 사용 중인 KT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의 경우 국번 없이 100번을 눌러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기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요일은 운영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Ai 지니 상담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내용의 경우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긴급 상담(분실, 일시정지, 통화품질)도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의 경우 모바일 서비스는 114, 인터넷 및 전화TV는 101을 통해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의 경우 앞서 말씀드린 KT 인터넷 고객센터와 마찬가지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일하며 오후 10시까지 긴급상담(분실 및 통화품질)을 지원합니다. 토요일 및 공휴일도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긴급 상담만 지원합니다. SKT
마지막으로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14 또는 080-011-6000, 1599-0011을 통해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역시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일하고 통화품질, 분실, 로밍상담은 24시간 운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주말에 대한 영업시간은 나타나지 않았지만 이 역시 앞서 말씀드린 통신사와 동일하게 운영할 것 같습니다. 관련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께 제 포스팅이 작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