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계재입니다. 오늘은 통신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에 대한 내용을 담아보려고 합니다. KT 인터넷 고객센터를 비롯하여 SKT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 대한 내용이 필요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
사용 중인 스마트폰, 인터넷, TV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 및 예약을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어디로 전화하면 좋을지 주말이나 토요일에도 운영하는지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별로 간단히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KT
현재 사용 중인 KT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의 경우 국번 없이 100번을 눌러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기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요일은 운영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Ai 지니 상담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내용의 경우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긴급 상담(분실, 일시정지, 통화품질)도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의 경우 모바일 서비스는 114, 인터넷 및 전화TV는 101을 통해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의 경우 앞서 말씀드린 KT 인터넷 고객센터와 마찬가지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일하며 오후 10시까지 긴급상담(분실 및 통화품질)을 지원합니다. 토요일 및 공휴일도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긴급 상담만 지원합니다. SKT
마지막으로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14 또는 080-011-6000, 1599-0011을 통해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역시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일하고 통화품질, 분실, 로밍상담은 24시간 운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주말에 대한 영업시간은 나타나지 않았지만 이 역시 앞서 말씀드린 통신사와 동일하게 운영할 것 같습니다. 관련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께 제 포스팅이 작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