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 소파 중에서도 모듈라 소파로 인기 있는 온도 4인용으로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어요! 신혼 초에 산 리클라이크를 편하게 사용했는데 자주 가구 재배치를 하는 저희 집에서는 조금 아쉬움이 있어서 고민 끝에 바꾸게 되었습니다.
가죽에서 패브릭 소파로 바뀌면서 집안 분위기도 따뜻해진 느낌입니다. 그리고 모듈 소파이기 때문에 그때마다 원하는 인테리어로 홈 스타일링이 자유로워졌습니다.
거실 벽쪽에 테이블을 놓고 활용하고 있으며 평소에는 카페라운지처럼 마주보는 형태로 배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느새 리바트 온드 소파를 사용한 지 6개월이 지났으니 자세한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리바트 온드 소파 4인용 오픈형 후기 Livart Fabric Sofa
모듈 소파에 대한 로망이 있고 가성비도 좋고 브랜드도 있는 걸로 찾아봤어요! 리바트 소파 중에서도 동글동글 귀엽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온도 소파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24평에 스탠드 에어컨이 있는 우리 집에는 더 작은 사이즈가 딱인데 벽에 붙여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더 배치가 자유로운 4인용 소파 오픈형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팔걸이가 달린 모듈 하나, 길이가 짧은 가운데 모듈, 그리고 등받이와 팔걸이가 없는 오토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파는 당시 딜레이가 있어서 생각보다 조금 늦게 받았어요! 그래도 기사님이 친절하게 설치해주시고 설명도 해주셔서 잘 들었습니다. 모듈 형태로 처음 구상한 구조는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2개는 벽에 붙이고, 다른 하나는 창가에 두면 아늑한 라운지나 카페 같은 홈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요.
평일에는 TV를 잘 보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마주보는 형태로 하고 있습니다! 모듈 소파의 장점은 항상 같은 자리에 놓을 필요 없이 자유롭게 배치해 지루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높이가 72cm로 기존에 쓰던 것보다 낮아져 가운데 두어도 답답해 보이지 않았습니다.
리바트 온드 소파 디자인은 둥근 등받이와 팔걸이가 귀엽고 편안함을 주는 포인트입니다!
사실 처음에 고를 때 이 소파가 1순위가 아니었어요. 디자인적으로 더 마음에 드는 다양한 브랜드의 패브릭 소파를 후보로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일단 합리적인 금액대이면서 디자인도 좋고 부담이 없어서 최종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집짓기에 변화를 자주 주는 편이라 이번에 바꾸셔도 큰 부담은 없을 것 같습니다. 또한 자유자재로 배치하기 때문에 질릴 때마다 빠르게 모듈을 바꿔 분위기를 바꾸는 것도 간단합니다!
리바트 온드 소파는 모듈이라 모두 분리해서 사용하셔도 되고 체결 브라켓이 있어서 연결해도 됩니다. 벨크로를 분리하여 브래킷의 방향을 바꾸고 소파를 같은 위치에 두고 누르면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리바트 온드 소파는 모듈이라 모두 분리해서 사용하셔도 되고 체결 브라켓이 있어서 연결해도 됩니다. 벨크로를 분리하여 브래킷의 방향을 바꾸고 소파를 같은 위치에 두고 누르면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리바트 온드 소파는 모듈이라 모두 분리해서 사용하셔도 되고 체결 브라켓이 있어서 연결해도 됩니다. 벨크로를 분리하여 브래킷의 방향을 바꾸고 소파를 같은 위치에 두고 누르면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기본적인 발수 기능이 있는 패브릭 소파이므로 물을 소량 흘리는 정도로는 쉽게 침투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6개월 동안 사용하면서 크게 보풀이 일지도 않았습니다. (다만 방석부분은 오래 앉아있으면 주름이 생기더라구요!)! 손으로 펴면 다시 돌아옵니다.)패브릭이라 관리가 더 필요하고 가끔 코로나 침구청소기를 활용하여 관리해주고 있습니다.마지막은 착석감! 방석 길이가 640mm로 길어 다양한 자세를 취하며 편안하게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너무 푹신푹신하지 않고 적당히 텐션있고 탄탄한 느낌이에요.헤드레스트, 즉 목받침이 없기 때문에 편하게 의지할 수 없습니다. 아무래도 높이가 낮고 귀여운 디자인이라 소파랑 일체가 되긴 어려워요 :)예전에 편한 리클라이너를 사용했는데 바꿨더니 남편은 퇴근 후 누울 곳이 없다며 아쉬워했어! 장점은 인테리어인지 쾌적한지를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예전에 편한 리클라이너를 사용했는데 바꿨더니 남편은 퇴근 후 누울 곳이 없다며 아쉬워했어! 장점은 인테리어인지 쾌적한지를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리바트 소파의 베스트 아이템인 온드 패브릭 모듈 소파는 공간과 따뜻한 느낌으로 잘 어울렸습니다. 제가 선택한 4인용 소파 외에도 3인용과 와이드형도 있어서 작은 거실부터 넓은 공간에도 쉽게 배치할 수 있었습니다. 🙂 오랫동안 써보니 장점과 단점도 있었지만 가구 재배치에 딱 맞는 소파라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