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소에 꿀을 자주 드시는 편인가요?저는 매일 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그 이유를 알면 저처럼 매일 찾게 될지도 몰라요. 꿀 하면 다 똑같지 않을까? 하겠지만 종류도 맛도 효능도 차이가 있거든요.제가 요즘 먹고 있는 허니인더가든 호주꿀은 향부터 다른 프리미엄 제품인데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아서 많은 분들께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흐흐흐흐 아직 모르거나 어떤 걸 먹어야 할지 고민되시면 호주 꿀을 추천해볼까 합니다.
멀리~ 서호주에서 온 꿀입니다!서호주 양봉장인 인허니 인더가든이라는 회사에서 직접 채집했어요.오염 및 병충해로부터 차단된 완벽한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귀중한 꿀입니다. 전통적인 방법을 고집하기 때문에 자연 숙성, 비가열, 무첨가물입니다.자연 숙성된 꿀을 채집하여 섭씨 20도 내외의 온도에서 꿀과 꿀을 분리하는 최소한의 정제 과정을 거친 자연 그대로의 방법으로 생산하기 때문에 생산량이 많지 않다고 합니다.
해외에서 오는 거라 배송을 조금 걱정했는데 꼼꼼하게 도착했어요.
안에 완충제가 잔뜩 들어있던데 술라가 장난감 만든다고 다 가져갔어요 –^^ 겉포장에 구김하나없이 예쁘게 와있었어요
포장부터 친환경적인 느낌이 나네요.허니인더가든에서는 자연이 준 만큼 자연에 보답한다는 신념으로 꼭 필요한 포장재만을 사용하고 플라스틱 용기 사용을 최소화하며 재사용이 가능한 유리병과 코팅되지 않은 종이를 사용한다고 합니다.오히려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든다고나 할까?꿀 선물할 때도 좋을 것 같아요.
허니디퍼와 함께 3가지가 들어있는데 이렇게 세트든 단품이든 구매가 가능합니다. 꿀을 선물하기에는 3가지 구성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한 병에 300g입니다. 각각 다른 종류의 꿀이 들어있습니다. 각각 특징이 있습니다.
마리꿀 – 마누카꿀에 필적하는 항균, 항산화와 더불어 장 건강에 필수 효소인 뷰틸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유칼립투스 카로필라라는 나무에서 매년 피는 꽃에서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허니인더가든에서 가장 추천하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야생화 꿀 – 서호주 Wheatbelt 지역 원시림에서 피는 야생화입니다.희귀종 야생화에서 채집하여 독특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야채와 과일 드레싱으로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요구르트나 토스트와 함께 먹어도 됩니다.자라꿀 유칼립투스 매니아타라는 나무에서 2~3년에 한 번 피는 꽃에서 얻을 수 있는 꿀입니다!세계 최고 수준의 항균, 항산화 효과에 더해 장 건강에 필수 효소인 뷰틸산이 마리꿀보다 3배 이상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서호주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꼽힌대요.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면 하루에 두 번 티스푼으로 공복에 한 숟가락씩 먹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안에 들어 있는 유효 성분을 모두 흡수하기 위해서는 그냥 직접 드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나무 숟가락을 사용해서 건져내야 하는 건 아시죠?전에 쇠수저? 그래서 큰 통에 있는 걸 집어들고 엄마한테 혼났던 기억이 있어요.뚜껑을 열었더니 제가 지금까지 먹던 것과는 다른 향이 나는 거예요. 말로 어떻게 표현해야 되지?자연의 향기? 약초 같은 향과 함께 느껴지는 달콤함의 결론은 맛있다는 것!공복에 한 스푼씩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항상 피로에 시달리는 남편도 매일 돌봐주고 있어요.항산화 성분으로 면역력, 콜라겐 생성, 세포 재생 촉진 등의 등장점이 정말~ 많거든요.뜨거운 물보다는 차갑거나 미지근한 물에 타서 차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토스트에 잼 대신 발라 먹는 것도 좋아요.ㅋㅋ호주 꿀이라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판매하는 업체가 인증된 곳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허니인더가든 인증서를 보니 정부가 인증한 생산업체라 안심이 되네요.꾸준히 먹으면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호주 꿀이라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판매하는 업체가 인증된 곳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허니인더가든 인증서를 보니 정부가 인증한 생산업체라 안심이 되네요.꾸준히 먹으면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호주 꿀이라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판매하는 업체가 인증된 곳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허니인더가든 인증서를 보니 정부가 인증한 생산업체라 안심이 되네요.꾸준히 먹으면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