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쓴 포스팅, 아르바이트는 초심자는 아닙니다

초보자도 가능한가요?지원하는데 자꾸 튕겨요.얼마 정도 벌 수 있나요?

저는 현재 블로그를 쓰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습니다.정확히는 변호사의 원고 대행 아르바이트 합니다.제가 이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이유는 돈과 환경 설정 때문입니다.참고로 음식, 뷰티 등은 지원하지 않습니다.병원, 변호사 등 어려운 일을 먼저 하고, 빠른 실력을 쌓고 싶었습니다.강제적으로 하루에 1건씩 무조건 포스팅, 왜면 더 읽는 이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쓰는지 실전에서 부딪힌 곳입니다.

※ 변호사, 병원블로그 원고대행 아르바이트 기준입니다 초보자도 가능한가요?

솔직히 말하면, 어려울지도 모릅니다.내가 어떻게 아르바이트를 찾아 선정하게 되었는지, 실전의 요령을 가르쳐합니다.아르바이트를 찾는 방법은 다음의 글을 보세요.

30일 이내에 브랜드 블로그에서 10만원 버는 가장 빠른 방법 브랜드 블로그에서 판매하는 상품이 아니라면 이 방법이 가장 빠릅니다내가 택한 방법은 “변호사…이래봬도 blog.naver.com

30일이내에 브랜드 블로그에서 10만원을 버는 가장 빠른 방법 브랜드 블로그에서 판매하는 상품이 없으신 분이라면 이 방법이 가장 빠릅니다 제가 선택한 방법은 변호사… blog.naver.com

변호사, 병원의 글의 경우는 난이도가 높아 보통 1건당 1만원-1만 5천원입니다.하루에 2~4건 정도는 적어 주길 희망합니다.가장 최저로 계산할 경우 하루 1건당 1만원, 평일 정도 달에 20만원 정도입니다.해당 아르바이트는 모두 불구속하고 ex)오후 3시까지 올리면 좋은 것으로써 시간의 제약도 없습니다.전날 오후 10시에 적어두고도 좋고, 아침 10시에 써도 됩니다.담당자 분이 전체적으로 피드백(ex)오자가 많습니다)을 하시는 것으로 두려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장 팔기만 상품이 아니면 블로그로 돈을 버는 생각보다 어렵습니다.블로그에서 돈을 벌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은 “독자를 생각하는 작문”입니다.돈은 벌고 싶은데 제가 좋아하는 것처럼 글을 쓰고 있다면 굳이 돈을 줄 이유는 없습니다.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거나 읽었을 때에 기분이 좋거나 같이 있고 싶을 때 돈이 움직입니다.블로그를 쓰는 아르바이트를 먼저 도전하고, 쓰기에 대한 공포에서 없애고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나도 블로그에서 어떻게 돈을 버는지 고민 끝에 3달이 지났습니다.아무것도 안 하보다 작은 것부터 천천히 시작하고 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