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우비 유아장화 아이가 좋아하는 상큼한 스타일!

오즈키즈 체리톡 아동 우비&베이비부츠 러블리한 색감과 상큼한 디자인으로 어디서나 돋보이는 우비 아이템

오즈키즈 체리톡 아동 우비&베이비부츠 러블리한 색감과 상큼한 디자인으로 어디서나 돋보이는 우비 아이템

오즈키즈 체리톡 아동 우비&베이비부츠 러블리한 색감과 상큼한 디자인으로 어디서나 돋보이는 우비 아이템

우리 아이는 비오는 날을 아주 좋아해요. 왜냐하면 베이비 레인코트 & 베이비부츠를 신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애 같은 친구 많죠?특히 자신이 좋아하는 디자인이라면 이런 형상이 더 눈에 띌 것 같은데요. 저는 물론 빵빵이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체리처럼 상큼한 레인 아이템 리뷰를 가져왔어요!

가을에는 은근히 비 소식이 많잖아요. 우리 팡팡이가 어제 저한테 “엄마, 다른 나라에는 태풍이 왔대!”라고 말해줄 정도였어요. 미리 레인 아이템을 준비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특히 아이들은 어두운 날씨 속에서도 눈에 띄는 스타일을 입는 것이 안전 측면에서도 좋다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어디서나 눈에 들어오는 선명한 컬러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럼 베이비 우비부터 보여드릴게요! 체리체리톡 레인코트+파우치세트

보자마자 우리 아이를 위한 옷인가? 싶을 정도로 사랑스럽고 공주 스타일이었거든요. 요즘은 무조건 공주 같은 옷을 주장하는 친구라서 상큼하고 발랄한 디자인을 되게 좋아하거든요.

가슴부분에도 빨간 포인트로 프릴이 들어가 있구요. 허리 아래에서도 베를라인 스커트처럼 툭 떨어지는 실루엣이 러블리해 보였어요. 하단에도 프릴이 들어가 있어 공주님이 좋아하는 아이들의 동심에 딱 맞았어요.

삼중가공 소재로 되어 있어 습기가 넘치고 피부가 끈적거리는 습한 날에도 보송보송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착용감을 보여주었습니다.

표면에는 디지털 프린팅과 특수 발수 가공한 소재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안쪽에는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통기성이 좋은 매쉬 안감을 사용하였습니다. 비는 물론 바람까지 막아주는 경량 소재를 채택해 빵빵이는 베이비 레인코트 사용은 물론 바람이 많이 부는 날 바람막이 대신 입기도 합니다. 활용도가 높네요.

비스듬히 빨간 띠가 감긴 깊은 주머니가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피규어도 가지고 다니고 있어요.요즘 어디 나갈 때마다 작은 장난감을 자기 친구라고 가지고 다니고 있어요. 주머니가 없으면 제가 보관하거나 본인이 가지고 다니다가 잃어버릴 수 있지만 주머니가 있으면 서로 불편한 점이 없습니다.

아이 혼자 열 수 있는 딱딱한 스냅버튼으로 되어 있습니다. 내구성이 꽤 좋았어요!

베이비 레인코트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후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너무 작아지면 아이의 얼굴까지 충분히 가릴 수 없어 빗물을 제대로 막을 수 없거든요.오즈키즈 체리 톡톡 비옷은 넉넉한 사이즈의 후드로 머리를 묶은 상태에서도 얼굴까지 충분히 덮을 수 있었습니다.

빵빵이 머리가 특히 지구본처럼 둥글거든요. 그래도 충분히 많이 쓸 수 있어요.

후드의 크기가 큰 것은 좋지만 얼굴까지 씌우면 시선 반경이 줄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앞부분은 투명한 소재를 사용해서 양쪽도 잘 볼 수 있도록 신경을 쓰고 있었거든요.

비옷을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까지 함께 오기 때문에 비오는 날에는 파우치만 쏙 가방 안에 넣고 다니면 됩니다. 하원 때 비가 온다면 등원 가방에 넣어주셔도 되고요.보관도 깔끔하게 잘 되었습니다. 체리 체리 톡톡 장화

금방이라도 상큼함이 폭발할 것 같은 사랑스러운 체크 패턴과 볼륨감 있는 체리&리본 장식이 달린 유아장화입니다.

핑크컬러의 체크패턴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사랑스러워보였어요.커다란 체리와 빨간 리본 디테일까지 더해졌어요. 모든 요소가 정말 사랑스럽고 잘 어울려서 빵빵이가 빨리 신고 나가고 싶다고 조를 정도였어요! 키즈장화와 우비가 세트로 구성되어 더욱 사랑스럽습니다:)아이 종아리 가운데까지 올라오는 중간 사이즈로 움직이는데 불편한 점도 없고요.가끔 농장 견학을 가곤 하는데 그때 신어도 정말 귀여울 것 같아요!안쪽은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를 사용하여 다리나 발이 달라붙지 않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벗을 때도 꽉꽉 하면서 힘들게 벗지 않아도 돼요.유아장화 신을 때 아이가 실컷 뛰어놀기 힘들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을 하잖아요.무겁지 않고 가벼운 편이며 접지력도 좋아 아이들이 이곳저곳 즐겁게 뛰어다닐 수 있었습니다. 무게가 너무 무거우면 아이가 잠시 신고 발목 아프다고 투덜거릴 때가 있는데 체리통큰 레인부츠는 그렇지 않아요.혼자서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이지 핸들이 단단히 장착되어 있습니다.언니라고 뭐든지 혼자 하려고 하는 아이이기 때문에 이런 요소들을 하나하나 살펴보게 되었습니다.유아장화 겉창은 오즈키즈가 자체 개발한 논슬립 몰드가 적용되었습니다. 여기에 내구성이 강한 아웃솔을 사용하여 비오는 날에도 미끄러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물이 묻은 대리석 바닥 위를 걷고 있었는데 미끄러지지 않고 쭉쭉 걷고 있었어요.유아 레인부츠와 레인부츠를 신고 정말 즐거워 보이는 꼬마를 보세요! 모두 무겁거나 답답한 스타일이 아니라 아이들이 편안&살랑하게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느 계절에나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유아 레인부츠와 레인부츠를 신고 정말 즐거워 보이는 꼬마를 보세요! 모두 무겁거나 답답한 스타일이 아니라 아이들이 편안&살랑하게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느 계절에나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지금도 비오는 날이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는데 체리톡트클레인 아이템 덕분에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둘다 정사이즈 고르시면 예쁘게 입으실 수 있을거에요! 남자친구를 위한 디자인도 많으니 구경을 가보세요.:)시즌아이템 – 레인아이템 레인아이템 ozkiz.com시즌아이템 – 레인아이템 레인아이템 ozkiz.com시즌아이템 – 레인아이템 레인아이템 ozkiz.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