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웰 샌드위치 제조사 활용 음식만들기 레시피 자취용품

매일 뭐 해 드세요?매번 비슷한 밥, 국, 반찬에 질리는 날도 있어요.간다에 한끼 메뉴를 해결하고 싶은 날이 있는데요.그럴 때는 간단한 샌드위치 요리도 좋아요.그런데 만들려면 토스터기, 프라이팬, 오븐을 다 꺼내서 만들기에는 복작이거나 설거지 싫어하는 것도 늘어납니다.모든 재료를 넣고 한방에 간단하게 샌드위치 메이커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크기나 부피가 커지지 않기 때문에 혼자 사는 자취용품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소개드릴 제품은 위드웰 설렘 샌드위치 메이커입니다. WSW-3520P

컬러 설레임이라는 이름처럼 하늘하늘한 색상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애쉬화이트 깔끔하고 깔끔한 이미지의 화이트컬러입니다.어디에 두어도 주변과 어우러져 모던한 느낌입니다.베이비핑크는 언제봐도 기분좋고 괜히 설레는 색이에요.촌스러운 진핑크가 아니라 얇고 부드러운 색상입니다.아쿠아민트 담담함 속에서도 자신의 존재를 드러내는 포인트 컬러입니다.

저는 베핑을 골랐습니다.

손잡이포함 21.9cm × 16.3cm × 9.6cm이므로 미니 미니 사이즈입니다.

미니미니사이즈라 주방에 수납하기에도 좋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자취용품으로도 좋은 사이즈입니다.

손잡이를 잡고 열면 아래 사진처럼 퍼집니다.뒤로 돌지 않고 90도 정도 각도에서 더 이상 젖혀지지 않습니다.너무 작지 않을까 했는데 중간 사이즈 식빵이 하나 들어있었어요.식빵 안쪽에 햄, 바나나, 고기, 야채 등의 재료를 넣듯이 납작한 형태입니다.샌드위치 메이커의 활용 사이즈는 작아 보이지만 간편하게 식사, 간식을 쉽게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샌드위치 메이커의 사용 방법 1. 안쪽에 내용을 넣지 않은 상태에서 코드를 콘센트에 꽂아주세요.전원이 켜지고 표시등이 빨간색이 됩니다.2. 뚜껑을 닫으면 예열이 시작되는데요.조금 기다리자 예열이 완료되고 딸깍 소리와 함께 녹색 준비 표시등으로 바뀌었습니다.3. 준비한 재료를 순서대로 넣기만 하면 됩니다. 4. 한쪽 손잡이를 잡고 열어줬어요.안에 식빵을 넣고 가운데 넣고 싶은 재료를 올려주셨어요.5. 손잡이를 내리고 가볍게 누른 후 잠금 클립을 잠급니다.5. 손잡이를 내리고 가볍게 누른 후 잠금 클립을 잠급니다.5. 손잡이를 내리고 가볍게 누른 후 잠금 클립을 잠급니다.5. 손잡이를 내리고 가볍게 누른 후 잠금 클립을 잠급니다.샌드위치 요리나 레시피 아이들 간식이나 주말 아침 식사 준비가 매우 쉬워졌습니다.사실 너무 간단하고 요리, 레시피라는 게 좀 부끄럽네요.내용물만 매번 바꾸면 되니까 여러 가지 샌드위치 레시피를 준비할 수 있겠네요. 햄이랑 치즈 넣어서 만들어봤어요.식빵, 치즈, 소시지 준비했습니다.며칠 동안 상온에서 보관하여 푸석푸석한 빵을 활용하기에도 좋습니다.식빵이 너무 클까봐 걱정했는데 마침 잘 떨어지네요.사이즈가 크시면 테두리를 조금 자르면 될 것 같아요.집에 체다치즈가 있어서 넣었는데 모짜렐라 넣으면 쭉쭉 늘어나서 더 맛있을 것 같아요.소시지를 넣고 뚜껑을 닫아줬어요.되도록 잠금을 하지 않으면 뜨거운 김이 새어 손잡이 부분이 뜨거워지므로 가급적 잠금 클립을 달아야 합니다.1분 정도 지나면 딸깍 소리와 함께 녹색 불이 켜집니다.손잡이 뚜껑을 열어보니 샌드위치 만들기가 완성되었습니다.단면을 잘라보니 안쪽 재료까지 골고루 익은 것을 확인했습니다.치즈도 적당히 녹았고 햄도 따뜻했습니다.평소에는 빵을 따로 구워서 소시지를 따로 굽고 또 포개기 위해서 몇 단계 더 걸리는데 이거는 한방에 해결이 되니까 정말 쉬워요.옥수수 샌드위치 만들기 레시피 냉동실에서 여름에 다 먹지 못하고 얼려놓은 옥수수가 생각났어요.이대로 굴러가면 버려질 것 같아서 옥수수 치즈 샌드위치 만들기를 해보기로 했습니다.얼린 옥수수를 찜통에 찐 후 칼로 달걀을 잘라줬어요.초당이라 쉽게 끊어질 거예요.재료는 정말 간단하죠.여기에 단맛을 더하기 위해서 설탕, 연유, 올리고당 등을 준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저는 초당옥수수라서 달콤한 맛이 강해서 따로 추가는 안했어요.전원 연결 – 뚜껑을 덮고 예열식빵을 올린다모짜렐라 치즈 올려주세요.꽁꽁 언 상태보다는 상온에서 조금 녹여야 맛있게 만들어집니다.옥수수 올리면 끝이에요.치즈와 초당옥수수를 볼에 넣고 골고루 섞은 후 올려주시면 완성되었을 때 더욱 풍미가 좋습니다.1분정도 기다리시면 완성~오래 기다리지 않으셔도 금방 바로 바로 만들 수 있습니다.치즈의 고소한 맛과 옥수수의 달콤한 맛이 잘 어울리거든요.튀기는 식감도 좋아요.처치 곤란 냉파 요리에도 좋고 출출할 때 간식, 간단하게 먹기에도 좋아요.내부는 불소수지 코팅플레이트로 음식물이 잘 타지 않습니다.바닥 부분에는 고무발이 붙어 있기 때문에 미끄러지지 않고 후면 베이스가 있기 때문에 기울이지 않고 수평을 잘 잡습니다.이런 전기용품을 보관할 때마다 코드선이 매달려 있어 불편하고 보기에도 좋지 않았습니다.그런데 바닥면에 줄을 돌돌 말아 넣어서 어수선하지 않고 깨끗해요.크기가 작아 아이가 있는 집, 자취생 등 수납 걱정 없이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어 혼자 사는 자취용품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위즈웰위즈웰위즈웰https://www.youtube.com/shorts/sfEunGLJ96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