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나이 엄마 아리랑에 4300 팬 열광했다→인천 콘서트 전석 매진 인증샷 올리고 감격 감사합니다

송가인↓

송가인 : 86년 전라남도 진도 출생. 37세, 153cm, 44kg, A형. 본명/조은심. 학력/광주예술고등학교(국악과/졸) → 중앙대학교 안성컴패스(음악극과/학사), 데뷔/2012년 삼바람아 / 사랑가. 지난 2012년 데뷔한 대한민국 국악인 출신 트로트 가수, 예명 송가인의 ‘가인’은 노래하는 사람,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중의를 담고 있다. 지난 2019년 한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에서 ‘한스러운 대동강아~’라는 한 소절로 침체됐던 트로트의 부흥을 이끌어낸 차세대 트로트 여왕이다.

가수 송가인이 콘서트 매진 소식에 감격해 인천 콘서트 인증샷을 공개했습니다.지난 9일 송가인은 개인 SNS에 “오늘 인천 콘서트 전석 매진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가수 송가인은 현재 전국 투어 콘서트의 열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진 속에는 공연장을 가득 메운 수많은 인파와 팬들과 함께 단체 셀카를 촬영하는 송가인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셀 수 없는 군중들이 송가인의 무대를 보기 위해 공연장을 가득 메운 모습입니다. 송가인의 표정에도 반가움과 감동이 가득한 표정입니다.

송가인은 9일 인천에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를 열고 4300명의 팬들을 만났습니다.송가인은 ‘엄마 아리랑’을 비롯해 20곡이 넘는 곡과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관객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송가인의 애틋한 보이스와 웅장한 무대, 음향 등이 어우러져 빛나는 무대가 완성됐습니다.

소속사는 “남녀소 불문하고 20~30대 청년들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노래를 함께 부르며 콘서트를 다 같이 즐겼다”고 전했습니다. 송가인은 16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23일 일산 킨텍스, 3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한편 송가인은 지난 4월 정규앨범 ‘연가’를 발매하고 전국 투어 콘서트,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활발하게 팬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현재 송가인은 전국 투어 콘서트 무대에 올라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