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혼자 유럽여행은 당연 유럽세미패키지여행이죠!

대학생 혼자 유럽여행은 당연히 유럽 세미패키지 여행이죠!

안녕하세요~강촌아이입니다~^^많은사람들이가고싶지만쉽게갈수없는유럽여행! 저는 대학생 때 다녀왔어요. 물론 한번의 유럽여행으로 그동안 아르바이트한 돈을 모두 지불해야 했지만 후회는 없습니다!!저번에 만났던 사촌동생이 자기도 유럽여행을 가고 싶다고 해서 문득 그때 여행이 생각나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유럽 여행 코스 런던 파리스트라스부르베른 인터라켄 밀라노 피렌체 시 에나로마 베네치아 류블라냐 빈체스키 크롬로프 프라하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정체됐지만 그래도 대학생 때는 꼭 유럽 여행을 해봐야 한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취직하면 이렇게 안심하고 일하러 다니기 어렵더라구요. 나는 한 달 동안 유럽 세미 패키지 여행을 통해 유럽을 계속 둘러봤어요. 그때를 생각하면 두근두근하면서 또 여행가고 싶어지네요!

유럽 세미 패키지 여행

런던

대학생들의 유럽 여행에서 가장 먼저 간 도시는 런던입니다. 처음 가본 도시라서 그런지 너무 떨리고 설렜어요. 그만큼 즐거웠는데요!런던은 비가 많이 오는 도시이지만, 제가 갔을 때는 다행히 청명한 날이 많아서 무리없이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런던의 분위기는 정말 우리가 생각하는 분위기여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대학생들의 유럽 여행에서 가장 먼저 간 도시는 런던입니다. 처음 가본 도시라서 그런지 너무 떨리고 설렜어요. 그만큼 즐거웠는데요!런던은 비가 많이 오는 도시이지만, 제가 갔을 때는 다행히 청명한 날이 많아서 무리없이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런던의 분위기는 정말 우리가 생각하는 분위기여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정말 가볼 곳도 많고 브이위기 예쁜 곳도 많아 유럽여행의 시작으로 손색이 없었어요. 아주 약간의 불만은 물가가 비싸서 맛있는 식당을 찾기가 조금 어려운 정도? 하지만 이 정도는 이미 각오했기 때문에 여행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오히려 더 스릴있는 여행이었어요.

파리

나는 친구들이 모두 거절하고 혼자 유럽 여행을 할 계획이었지만 세미 패키지를 알고 같은 처지의 사람들과 함께 여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파리에서도 같이 여행을 신청한 사람들과 함께 다니니까 훨씬 안전하다고 느꼈어요. 파리 소매치기 유명하잖아요. (울음) 의외로 무서웠어요. (´;ω;`)

파리 에펠탑은 유럽 세미패키지 여행에서 최고라는 랜드마크라고 생각해요. 왠지 에펠탑을 보면 감성 뿜뿜!!파리는 정말 음식이 맛있는 곳이었어요. 여러가지 음식중에 빵이 정말 맛있어요!! 영국에서 못 먹은 음식을 여기서 다 빨아들였대요.인터라켄스위스라면 대학생 유럽여행의 낭만 아닌가요? ㅋㅋㅋ저는 유럽여행 다녀온 사람들이 꼭 스위스에 가보라고 해서 낭만이 있었어요. 그리고 가보니 정말 최고의 만년설이!! 인터라켄은 정확히 말하면 융프라우에 오를 수 있는 산악열차를 탈 수 있는 역이 있는 도시 이름인데, 여기 풍경이 예뻐서 정리해서 이야기할 때가 많거든요.유럽여행중 가장 잊지못하는건 패러글라이딩! 한국에서도 못했지만 이곳 액티비티는 차원이 다르다고 해서 해봤어요. 그 멋진 산과 호수를 발밑으로 하늘을 나는 기분이라니!!만약 날씨가 허락한다면 꼭 해보세요! 패러글라이딩 외에도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습니다. 베네치아베네치아는 혼자 유럽 여행을 하기에 아까울 정도로 아름다운 도시였어요. 여기는 신혼여행으로 많이 오는 곳이라고 해서 나중에 결혼하면 꼭 다시 올 거라고 생각했던 곳이에요. 본섬도 정말 멋지고 감성적인데, 우리가 사진에서 자주 본 곳은 바로 브라노섬입니다.다양한 집 배경색을 이용해서 콜라주를 해서 찍는 사진이 유행인데 여기 공식 인증샷이죠? 저도 유럽 세미 패키지 여행 갔을 때 찍었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색상이 있어서 제가 원하는 색상을 골라 찍을 수 있어요. 신기한건 이 집들은 모두 현지인이 살고 있고, 같은 색은 하나도 없다는거야!!로마.로마의 콜로세움을 비롯한 다양한 로마제국의 유산들은 대학생 유럽여행을 하면서 꼭 봐야 할 필수 명소가 아닐까요? 사실 사진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면 정말 대단해요.그리고 로마 안에 있는 바티칸 시국 투어는 꼭 가봐야 해요.유럽여행의 또 다른 묘미는 다양한 시대의 미술품을 비롯한 예술작품을 보는 박물관을 보는 것입니다. 그래서 각 도시의 미술관이나 박물관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특히 바티칸 안에 있는 작품들은 더 재미있게 본 것 같아요. 저희가 아는 유명한 작품들이 정말 많거든요.프라하혼자 유럽 여행을 하다 보면 서유럽에서 동유럽까지 다니기 힘든데 저는 유럽 세미 패키지 여행으로 다녀서 그런지 동유럽까지 전용 버스로 이동할 수 있었어요.전체적인 코스는 정해진 대로 전용 버스로 이동하기 때문에 훨씬 체력적으로 편하고 계획적으로 움직일 수 있거든요. 나는 주로 잤는데 다음 도시 동선을 정리하는 사람도 있었어요.프라하는 물가도 싸고 아름다운 건축물도 많은 곳이었어요. 여러 곳을 둘러봤는데 프라하성 스타벅스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중 하나래요. 그리고 부담없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할 수 있는 곳 중 하나거든요. ㅎㅎㅎ 회전율이 빨라서 바로 들어가서 사진찍고 바로 나오는 곳이에요!내가 대학생들의 유럽 여행을 추천하는 이유는 이런 시기가 또 없기 때문이에요. 사실 취업하면 거의 한 달이라는 시간여행에 집중하기 힘들잖아요. 그래서 이때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세미패키지 여행은 또래 20대~30대 초반까지만 여행 신청이 가능해 더욱 인기가 높습니다.전체 코스는 패키지이지만 도시 내에서는 자유롭게 다닐 수 있기 때문에 혼자 유럽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부담없고 적절한 코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만약 유럽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아래 링크되어 있는 이 여행 홈페이지에 들어가 여행코스와 일정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이곳 여행 : 세대별 공감여행 친구들과 함께 전용버스로 떠나는 단체 세미패키지 여행 www.heretravel.co.kr이곳 여행 : 세대별 공감여행 친구들과 함께 전용버스로 떠나는 단체 세미패키지 여행 www.heretravel.co.kr*이 게시물은 여기 트래블에서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