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야미 자매
서진 뷔가 방송에서 요리하는 치킨 소스 만들기를 보고 바로 냉동실에 사둔 노브랜드 치킨 텐더를 내놓았습니다.매콤달콤한 밖에서 사먹는 맛과 얼마나 같은지 그냥 반해서 홀릭해졌어요. 맛있는 양념치킨 만들기 1~2인분 기준 조리시간 20분이내
아마 어디선가 먹어본 맛일 거예요.맛있게 반반으로 한 접시 내볼게요.
*재료노브랜드 통 안심치킨텐더 8개*양념아빠스푼기준) 고추장1.5간장1.5케찹3설탕3올리고 당7다지기마늘3물100ml *서진네비가만든 치킨양념소스만들기레시피에나온 g수를 계량하기쉬운 스푼으로 바꿔봤습니다
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
방송에서는 직접 닭고기를 튀기지만 야미미는 노브랜드 치킨 텐더를 활용해 간편하게 조리했습니다. 뼈 없는 것을 즐기신다면 냉동식품을 사용하셔도 되고, 원하는 부위가 있으면 닭날개나 닭날개 등 취향에 따라 준비해도 좋아요.
봉투 뒷면에는 조리 방법이 3가지 있는데, 그 중 에어프라이어로 빠르게 데웠습니다.프라이어나 오븐에서 조리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자택의 주방 기기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밑에 종이 호일을 깔고 총이 들어 있던 12조각 중 큰 8덩어리를 올려 180도에서 15분 끓였습니다.
중간에 살짝 열고 뒤집어서 노릇노릇하게 익은 모습의 노브랜드 치킨텐더는 그대로도 맛있어 보였어요.
바로 드시지 마시고 실온에서 2~3분 정도 방치하시고 뜨거운 김이 한 번 빠져나가면 더욱 바삭바삭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2.
바로 드시지 마시고 실온에서 2~3분 정도 방치하시고 뜨거운 김이 한 번 빠져나가면 더욱 바삭바삭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2.
이번에는 치킨 소스 만들기도 시작해 볼까요?계량은 위에 나온 그대로 넣으면 됩니다.설탕 3 간장 1.5 고추장 1.5 케첩 3 다지기 마늘 3 올리고당 7큰술을 모두 붓습니다.
이어서 생수 100ml를 부은 후 모두 고르게 섞어줍니다.
빨갛게 잘 섞어주면 이제 팬에 부어줄게요.익숙하고 맛있는 냄새가 벌써 전해져 왔어요.
약한 불을 붙인 후 보글보글 끓입니다.주걱으로 살짝 저어주면서 걸쭉해질 때까지 끓였어요.
농도가 짙어지고 무쳐도 될 것 같은 얇아지다고 해서 진 양념치킨 소스 만들기 완성입니다.
물을 끄고 1~2분 후에 잘 익은 노브랜드 치킨텐더 4개를 올려 빈틈없이 골고루 발랐습니다.3.
서진 뷔가 만든 그대로 맛있는 양념소스를 더해 반반 치킨 한 접시를 준비한 모습입니다.그 위에 견과류를 올려요.땅콩만 해도 딱딱하고 맛있지만 집 아몬드와 캐슈넛을 활용해 봤습니다.절구가 없어서 봉지에 넣은 후 칼 등으로 두들겨 으깨었습니다.살짝 뿌리니까 비주얼이 더 맛있어졌어요. 서진이 뷔 양념치킨 만들기 완성!때밀이도 딱 맛있을 것 같은데 달콤한 냄새가 납니다.안주로도 좋은 메뉴고 서진 양념치킨 소스 맛이 호불호가 없을 것 같아서 홈파티 식탁에 내놓아도 인기 만점일 것 같아요.고기를 포크로 찔러 궁미를 맛보았습니다.노브랜드 치킨 텐더는 닭을 튀기기 귀찮거나 휙 먹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고 좋았습니다.게다가 살코기가 부드러운 둥근 몸이기 때문에 순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빨간 한 조각을 따서 먹었더니 그동안 치킨집에서 주문했던 그 맛이 200% 느껴졌어요.매콤달콤한 맛에 눈이 번쩍 뜨였어요.이제 시키지 말고 요리해서 먹어도 될 것 같았어요.서진 뷔가 방송에서 요리한 치킨 소스 만들기 레시피가 입맛에 잘 맞아서 나머지 프라이드 4조각도 다 섞었어요.나중에 가족들이 모일 때도 한 접시 만들어줘야 할 것 같아요.맛있는 음식 덕분에 즐겁고 신나는 불금이었어요.#치킨소스만들기 #서진네뷔 #노브랜드치킨텐더 #서진네양념치킨소스ⓒ 야미자매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