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더위를 많이 타서 여름이 되면 주로 반바지를 입는데 이때 웅크린 다리털이 보이는 것이 왠지 부끄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왁싱을 한 번 받아본 적은 있지만 그건 샵에 방문하기 귀찮기도 하고 통증에 대한 부담감이 있기 때문에 쉽게 시도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매번 매일 아침 면도기로 쓱쓱 밀었는데 이제는 그마저도 조금 귀찮아지는 경지에 이르렀습니다. 저는 더위를 많이 타서 여름이 되면 주로 반바지를 입는데 이때 웅크린 다리털이 보이는 것이 왠지 부끄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왁싱을 한 번 받아본 적은 있지만 그건 샵에 방문하기 귀찮기도 하고 통증에 대한 부담감이 있기 때문에 쉽게 시도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매번 매일 아침 면도기로 쓱쓱 밀었는데 이제는 그마저도 조금 귀찮아지는 경지에 이르렀습니다.
아픈 것도 싫고 귀찮은 것도 싫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남성의 다리털 제모 크림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선뜻 시도해 보기는 어려워요. 사실 주변 친구들 중에 셀프 탈모를 해서 만족도가 높아서 빨리 해보자는 마음도 있었는데 제 피부가 문제였어요. 저는 남자다운 털과 달리 민감한 피부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스킨만 바꿔도 며칠 동안 각양각색의 트러블이 일어나거든요. 아픈 것도 싫고 귀찮은 것도 싫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남성의 다리털 제모 크림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선뜻 시도해 보기는 어려워요. 사실 주변 친구들 중에 셀프 탈모를 해서 만족도가 높아서 빨리 해보자는 마음도 있었는데 제 피부가 문제였어요. 저는 남자다운 털과 달리 민감한 피부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스킨만 바꿔도 며칠 동안 각양각색의 트러블이 일어나거든요.
특히 체모를 녹이는 강력한 방법은 강한 성분이 있을 것 같아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직접 사용해보니 경기도 오산이었어요. 로션처럼 굉장히 부드럽게 발려서 피부에 대한 자극이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이 좋아요. 특히 체모를 녹이는 강력한 방법은 강한 성분이 있을 것 같아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직접 사용해보니 경기도 오산이었어요. 로션처럼 굉장히 부드럽게 발려서 피부에 대한 자극이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이 좋아요.
확실히 벗기는 타입이 나오면 도자기로 밀어내는 방식보다 간단하기도 하고, 깔끔해서 사용하기 쉬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사용 전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남성들의 다리털 제모 크림에 대한 리뷰를 자세히 써보려고 합니다. 확실히 벗기는 타입이 나오면 도자기로 밀어내는 방식보다 간단하기도 하고, 깔끔해서 사용하기 쉬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사용 전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남성들의 다리털 제모 크림에 대한 리뷰를 자세히 써보려고 합니다.
매끄러운 바디를 유지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제 글을 참고하여 유익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우선 제가 선택한 아이템은 예상했던 자극적인 성분 대신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게다가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기 때문에 순한 것은 알고 있었습니다만. 매끄러운 바디를 유지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제 글을 참고하여 유익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우선 제가 선택한 아이템은 예상했던 자극적인 성분 대신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게다가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기 때문에 순한 것은 알고 있었습니다만.
촉촉한 보습력을 갖춘 만큼 사용 후가 더 만족스럽습니다. 제형은 일반 로션처럼 무겁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발림성 자체가 너무 편해서 고민 부위에 바르기 좋았습니다. 특히 털을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에 강한 향기가 난다고 생각했습니다만, 의외로 담백하고 부담 없는 레몬의 향기에 당황할 정도였습니다. 촉촉한 보습력을 갖춘 만큼 사용 후가 더 만족스럽습니다. 제형은 일반 로션처럼 무겁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발림성 자체가 너무 편해서 고민 부위에 바르기 좋았습니다. 특히 털을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에 강한 향기가 난다고 생각했습니다만, 의외로 담백하고 부담 없는 레몬의 향기에 당황할 정도였습니다.
향만 맡아도 이 제품이 얼마나 순하고 저자극인지 금방 이해할 수 있었어요. 간단한 로션 타입이기 때문에 복잡한 방법 없이 간단하게 고민이 있는 부위에 바르기만 하면 되는데 저 같은 경우는 10분이면 충분했습니다. 두껍게 바른 후 10분 정도 방치한 후 물티슈로 체모를 반대 방향으로 닦아내면 뻣뻣해지는 내 다리털! 향만 맡아도 이 제품이 얼마나 순하고 저자극인지 금방 이해할 수 있었어요. 간단한 로션 타입이기 때문에 복잡한 방법 없이 간단하게 고민이 있는 부위에 바르기만 하면 되는데 저 같은 경우는 10분이면 충분했습니다. 두껍게 바른 후 10분 정도 방치한 후 물티슈로 체모를 반대 방향으로 닦아내면 뻣뻣해지는 내 다리털!
저한테 이렇게 털이 많았나 싶을 정도로 엄청난 양에 정말 깜짝 놀랐어요. 남성의 다리털 제모 크림 속에는 티오글리콜산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털을 가늘고 약하게 만들어 탈락시키는 원리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이런 원리로 겉의 털뿐만 아니라 피부 속의 털을 녹여내 더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저한테 이렇게 털이 많았나 싶을 정도로 엄청난 양에 정말 깜짝 놀랐어요. 남성의 다리털 제모 크림 속에는 티오글리콜산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털을 가늘고 약하게 만들어 탈락시키는 원리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이런 원리로 겉의 털뿐만 아니라 피부 속의 털을 녹여내 더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털 두께가 굵은 분이 아니면 간단하게 짧은 시간 동안 발라서 닦는 것만으로 이야기할 수 있도록 체모를 다듬을 수 있거든요. 이 정도로 깨끗한 마무리에는 통증을 동반해야 한다고 생각을 했습니다만. 아무런 자극 없이 쉽게 할 수 있다니 정말 만족할 수밖에 없었어요. 털 두께가 굵은 분이 아니면 간단하게 짧은 시간 동안 발라서 닦는 것만으로 이야기할 수 있도록 체모를 다듬을 수 있거든요. 이 정도로 깨끗한 마무리에는 통증을 동반해야 한다고 생각을 했습니다만. 아무런 자극 없이 쉽게 할 수 있다니 정말 만족할 수밖에 없었어요.
조금 가려운 느낌이 들었지만 따끔거리거나 자극이 느껴지지 않아 털이 탈락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면도로 탈모가 되면 피부 속에 샤프심처럼 뾰족하게 남아 있는 뿌리 같은 부분이 보이잖아요. 그 부분까지 쏙 제거됐거든요. 조금 가려운 느낌이 들었지만 따끔거리거나 자극이 느껴지지 않아 털이 탈락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면도로 탈모가 되면 피부 속에 샤프심처럼 뾰족하게 남아 있는 뿌리 같은 부분이 보이잖아요. 그 부분까지 쏙 제거됐거든요.
여기에 탈모와 동시에 진정 보습까지 해주는 천연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그랬더니 피부끼리 닿아도 거친 느낌보다는 매끈하고 보습력 있는 느낌이 어색해서 씻어내야 하나 싶더라고요. 여기에 탈모와 동시에 진정 보습까지 해주는 천연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그랬더니 피부끼리 닿아도 거친 느낌보다는 매끈하고 보습력 있는 느낌이 어색해서 씻어내야 하나 싶더라고요.
그런데 제품 상세 페이지를 읽어보면 자극과 건조함을 방지하기 위해서 촉촉함을 유지하는 성분을 넣었기 때문에 따로 씻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자극도 적고 피부 보습과 진정까지 하나도 놓치지 않는 제품으로 좋은 성분을 아낌없이 넣었는데도 이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이라니 저렴한 것 같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제품 상세 페이지를 읽어보면 자극과 건조함을 방지하기 위해서 촉촉함을 유지하는 성분을 넣었기 때문에 따로 씻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자극도 적고 피부 보습과 진정까지 하나도 놓치지 않는 제품으로 좋은 성분을 아낌없이 넣었는데도 이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이라니 저렴한 것 같기도 했습니다.
확실히 떼어내는 타입을 빼고, 면도기로 밀어내는 것보다는 간단하게 발라 씻어주는 것이 정말 편하다고도 생각했습니다. 용량은 100ml로 적을 것 같아서 두 개를 구입했는데 다리와 허벅지 팔까지 바를 수 있을 정도로 부족하지 않은 양이었습니다. 확실히 떼어내는 타입을 빼고, 면도기로 밀어내는 것보다는 간단하게 발라 씻어주는 것이 정말 편하다고도 생각했습니다. 용량은 100ml로 적을 것 같아서 두 개를 구입했는데 다리와 허벅지 팔까지 바를 수 있을 정도로 부족하지 않은 양이었습니다.
남은 부분은 뚜껑을 덮어 보관하다가 필요할 때 다시 꺼내 쓸 수 있어 군더더기 없이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저는 1주일 간격으로 남성의 다리 털 제모 크림을 사용하여 체모를 정돈하고 있습니다만. 이전보다 늘어나는 털이 줄어들고 한층 더 예뻐진 느낌도 듭니다. 남은 부분은 뚜껑을 덮어 보관하다가 필요할 때 다시 꺼내 쓸 수 있어 군더더기 없이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저는 1주일 간격으로 남성의 다리 털 제모 크림을 사용하여 체모를 정돈하고 있습니다만. 이전보다 늘어나는 털이 줄어들고 한층 더 예뻐진 느낌도 듭니다.
그 전에 면도기로 털을 직접 밀어냈을 때는 상처도 나서 트러블이 생긴 적도 있었어요. 그런데 이거는 간단하게 바르기만 해도 털이 빠지기 때문에 자극도 적고 닦으면 끝 제품이라 훨씬 편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저처럼 복슬복슬한 체모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전에 면도기로 털을 직접 밀어냈을 때는 상처도 나서 트러블이 생긴 적도 있었어요. 그런데 이거는 간단하게 바르기만 해도 털이 빠지기 때문에 자극도 적고 닦으면 끝 제품이라 훨씬 편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저처럼 복슬복슬한 체모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남성만의 고민이 아니라 여성분들의 콤플렉스가 되기도 합니다. 깨끗하게 제거되지 않을까, 성분이 독할까, 트러블이 생기지 않을까, 각종 걱정으로 시도를 미루시는 분들에게 남성의 다리털 제모 크림을 추천합니다. 이것은 남성만의 고민이 아니라 여성분들의 콤플렉스가 되기도 합니다. 깨끗하게 제거되지 않을까, 성분이 독할까, 트러블이 생기지 않을까, 각종 걱정으로 시도를 미루시는 분들에게 남성의 다리털 제모 크림을 추천합니다.
자극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되고 성분까지 착한 제품이라 왜 이제야 썼는지 후회되실 겁니다. 저도 그랬거든요. 게다가 지금 공식 홈페이지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거무스름한 체모가 신경쓰이신 분들이라면 한번 구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buly.kr/1RCmQyn 자극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되고 성분까지 착한 제품이니 왜 이제야 썼는지 후회되실 겁니다. 저도 그랬거든요. 게다가 지금 공식 홈페이지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거무스름한 체모가 신경쓰이신 분들이라면 한번 구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buly.kr/1RCmQ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