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곡을 품은 식당 – 산수계곡오골계

산수계곡 오골개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엄미길 103

산수계곡 오골개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엄미길 103

주말에 가족모임이 있어서 남한산성 계곡을 품은 식당! <산수계곡 오골계>에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 주차가능

예약은 안되고 가서 기다리셔야해요.앞에 3팀이 있다고 해서 전화번호를 남기고 주변을 둘러봤어요. 비어있는 테이블이 많았는데 효율적인 운영이 안된 것 같아 1시간 넘게 기다려야 했어요.

매장은 넓고 룸도 있습니다. 식당을 이용하면 계곡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많았는데 밥 먹는 내내 바쁘지 않았어요.

산수계곡 오골계, 메뉴의 메인 메뉴는 백숙과 닭볶음입니다.저희는 성인 5명 + 어린이 1명이라 한능이 토종닭백숙 4명(1마리 반)과 감자전, 묵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우선 반찬! 김치는 맛있었고 깍두기는 너무 발효되어 신맛이 강했습니다.

감자전(▣15,000) 감자채로 만든 감자전! 기름맛이 나서 아쉬웠어요.

묵(▣15,000)

모든 메뉴가 들어가서 제일 맛있었던 묵 평소에는 묵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고추가 들어가서 맵고 간이 맛있었어요.

한능이 토종닭백숙(4명, 1마리 반, ο 90,000) 조카가 오골계를 보면 안 먹는다고 할까봐 닭백숙을 선택했습니다. 토종닭이라 그런지 크기가 정말 컸어요.

닭은 다 먹으면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누룽지로 죽을 끓여줍니다. 육수에 한방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진하고 건강한 맛!죽이랑 묵이 제일 맛있었어요. 디저트 죽은 부족하면 7,000원에 추가 주문도 가능합니다.

내부에 깨끗한 화장실이 있습니다. 물놀이 전에 꼭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밖에 있는 화장실이…

내부에 깨끗한 화장실이 있습니다. 물놀이 전에 꼭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밖에 있는 화장실이…

식사 후 계곡으로 나왔습니다. 다리를 건너면!수영장이 있습니다. 물은 그렇게 차갑지 않고 무릎 정도의 높이였기 때문에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었습니다.레저 시트, 캠핑 의자, 차가운 음료를 가지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다리 아래로 흐르는 계류는 발목 정도의 깊이이기 때문에 발을 담그고 있기에 딱 좋았습니다.식당 건물에는 에어건이 있어서 큰 튜브에도 바람을 넣기 쉬웠습니다.샤워실은 없고 밖에 있는 화장실… 저는 이용하지 않지만 흙투성이라서 필요한 경우 이용해주세요.배부르게 식사도 하고 편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